풀리지 않는 매몰법 쌍꺼풀 수술, '삼중루프 매몰법'이란( ) > 칼럼 - 커뮤니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카카오톡

칼럼 - 커뮤니티

칼럼 - 커뮤니티 | 올리팅의원 모발이식클리닉
올리팅 칼럼 ALL LITING COLUMN
눈성형과 재수술 정보를빠짐없이! 칼럼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풀리지 않는 매몰법 쌍꺼풀 수술, '삼중루프 매몰법'이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917회 작성일 22-06-28 09:01

본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성형외과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비교적 시간적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때인 만큼 성형수술을 받으려는 학생들이 증가했기 때문인데, 최근 대학생은 물론이고 고등학생들도 많이 받고 있는 성형은 단연 쌍꺼풀 수술이다.

눈 성형 중에서도 쌍꺼풀 수술은 눈의 크기가 커지는 효과 뿐만 아니라 얼굴의 전체 비율이 바뀌어 보일 수 있기 때문일 터.

석효현 원장은 "아주 작은 변화로도 얼굴의 인상에 많은 변화를 가지게 하는 부위가 '눈'으로, 실제 쌍꺼풀 수술은 이제 성형수술 가운데서도 가장 보편적인 수술로 여겨지고 있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특히 최근 성형수술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변화인 만큼 쌍꺼풀 수술 방법 중에서도 자연스럽게 쌍꺼풀 라인을 만들 매몰법 수술에 관심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기존 매몰법의 경우 쌍꺼풀 라인이 금방 풀릴 확률이 높아 이후 재수술이 불가피해 다시 병원을 찾는 환자들도 적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석효현 원장은 '삼중루프 매몰법'을 소개했다.

삼중루프 매몰법은 쌍꺼풀 라인이 풀리는 것은 방지하기 위해 더블 루프방법에서 루프를 한 개 더 추가한 방식으로 일반 매몰법에 비해 잘 풀리지 않으면서 회복기간이 짧아 일상생활로의 복귀도 빠르게 가능하다.

실제 삼중루프 매몰법으로 쌍꺼풀 수술을 받은 환자들은 수술 후 눈꺼풀의 무거운 느낌 없이 라인이 더 길고 뚜렷하게 잡힌다는 것이 석 원장의 의견이다.

무엇보다 삼중루프 매몰법의 큰 특징은 매듭이 한군데만 있는 것이다. 석 원장은 "매듭이 한군데만 있기 때문에 혹시 쌍꺼풀 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교정을 원하는 경우 쉽게 실을 제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른 방법으로 매몰법을 받은 환자 중에는 실을 제거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으나 삼중루프 매몰법의 경우 재수술 역시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

한편, 대부분 쌍꺼풀 수술을 쉽고 간단한 수술이라 여기지만 눈의 위치나 크기, 각도 등을 고려하여 수술계획을 세워야만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따라서 체계적인 계획 없는 수술은 재수술로 이어질 확률이 높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며, 마지막으로 석 원장 역시 "삼중루프 매몰법의 장점만을 보기 보다는 수술 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아래 자신에게 적합한 시술로 만족도 높은 쌍꺼풀 라인을 연출할 수 있기 바란다."고 조언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86
어제
637
최대
1,341
전체
258,376

의료기관명칭 : 올리팅성형외과의원 | 대표원장 : 석효현 | 사업자등록번호 : 104-78-00354
주소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07 메디타워(5층,6층)